아래 어느분이 노예의 10가지 특성을 적어놨길래 좀 이상해서..

효일리 이분이 쓴글을 보면
제 판단과 좀 달라서 혹시라도 오해하는 분들이 있을 까봐
이분이 쓴 글에 대해 제가 생각하는 바를 좀 써볼까 합니다.
 

완전히 친일 매국노들을 지칭하는건데요.

 
1.주인의식이없다 -자기 반성을 할줄모르고 남탓만 한다(o)
 
2.언제나 불평 불만뿐이다 – 자기딴에는 불평불만을 비판이라고 착각한다(X)
노예는 불평 불만이 없죠. 노예가 무슨 불만이 있어 뭔 생각이 있나? 그냥 돈주는 사람이 시키는 데로 여기 댓글알바들 처럼 그런 자들이 노예지 자신의 처한 상황을 주도적으로 고민하는 이들은 불만을 제기할 수 있고, 불만 제기 방법은 물론 다양하게 자기 주도적으로 생각할 수 있고, 그 대처방안도 다양하게 자기주도적으로 하는거지
불평분만이 있다고 하면 이미 노예로서는 실격이지.
그래서 댓글알바들이 이렇게 흥성하는건 그자들이 노예기 때문이지요.
불평불만은 노예가 아닌증거니 이건 탈락
 
3.품위라고는 없다 -말이 거칠고 욕을 잘하고 저속한 언어가 몸에 배었다 (X)
노예가? 먹고 마시는 예의범절을 안가르치니 없는거지요. 그냥 노예들은 상전에 대한 자세는 견지합니다.
말이 거칠수가 없지요. 노예들이 뭔 소린지. 그냥 말이 거칠고 욕잘하는 사람들은 예의범절이 부족하거나 아니면 그 욕을 할만한 대상이 있거나 겠죠. 노예들은 욕도 잘 못해요.
그러니 이것도 탈락
 
4.노예는 같은 노예를 좋아하고 ㅡ노예가 아닌 사람을 싫어 한다
노예가? 뭔소린지 노예는 그냥 자신의 운명론을 받아들이고 살지만 그걸 좋아하지는 않아요. 노예들은 노예가 아닌 자신의 주인의 삶을 좋아하죠 부러워하고 다만 두려움에 떨뿐.. 노예가 아닌 사람을 두려워하지 싫어한다?
노예가? 다시한번 말하지만 노예는 자기주도적이지 않다는 것이 가장큰 특징이죠. 뭘 싫어하고 말고가 있어. ㅋㅋㅋ 노예가 이러니 이것도 탈락 (X)
 
5.피해의식이 강하다보니 이상한 음모론을 즐긴다 우연한 사고도 무슨 계획이나 저의가 잇는것처럼 떠벌인다(X)
피해의식은 저변에 깔고 있는데 음모론이 왜 피해의식과 연결? 노예들은 그냥 받아들여요 그 내부에 뭐가 있는지 없는지 그런거 생각 안합니다. 해봐야 손해라는걸 잘 아는게 노예들이죠.
그냥 생각없어요. 무슨 음모론? ㅋㅋㅋ 그런거 생각안하는 댓글알바들 이런것들 주어진 대로 수첩대로 읽는 것들 이런것들이 노예죠. 마약의 노예들..ㅋㅋㅋ 그래서 이것도 피해의식 빼고는 탈락
 
6.다른 사람의 사소한 잘못은 과장하고 ,자신의 큰 잘못은 사소한것으로 넘기려든다
노예가? 거참 자기 판단 못한다니까요. 그리고 이건 노예가 아니라 나쁜놈이죠. 못배운 자들의 특징이죠. 물론 여기서 배우고 못배우고는 노예교육(소위 전문가 교육)을 받은 기간을 말하는게 아닌거 알죠?
학교에서 공부안했어도 훌륭한 부모밑에 자란 아이들은 몸가짐이 바르고 불의에 맞서며, 선의를 배풀죠,
언제부턴지 우리 교육이 노예교육이 되다보니 다들 그렇게 세뇌되어 자신들이 세뇌된지도 모르는 자들이 넘쳐나죠. 그 증거가 바로 댓글알바들이 많다는 거죠.
아무튼 세뇌된지 알면 그건 세뇌가 아니니 ㅋㅋㅋ 이건 노예와 관계 없으니 탈락 (X)
 
7.노예는 평소에는자기들끼리끼리 단결도 하고 잘뭉치지만 이익앞에서는 결정적으로 뒤통수를 친다
이건 노예의 특성이 아니라 이기적 매국노들의 특성이니 탈락 (X)
 
8.항상 가슴속에 미움,원망 분노을 입에 달고 산다
거참 자기 주도적이 아니라는걸 모르시는가 보네요. 노예는 자기주도적이지 못해요. 노예가 뭔 불만이 있어? 없어요. 노예인데..ㅋㅋㅋ 순종하며 사는게 항상 마음속 깊이 순종하며 사는게 노예죠. 근데 가끔 노예들은 주인이 다른 노예를 관리하게 해주면 지가 노예가 아닌 줄 착각하는 경우가 있어요. ㅋㅋㅋ 이것도 탈락(X)
 
9.은헤를 원수로 갚는다
이건 노예의 특성이 아니라 이기적인 매국노들의 특성인데..이것도 탈락(X)
 
10.자신에게는 한없이 관대하고 타인에게는 엄격한 잣대를 요구한다
헐 이건 이기적인 인간들의 특성- 이것도 탈락(X)
 
쉽게 말해서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다 (이건 인지상정)이것도 탈락(X)
 
아무리 이분글을 좋게 긍정적으로 보려고 해도 거참 노예에 대해 너무 모르시네요
우리는 많은 경우 상황이해를 못하는 이들을 보면
두가지 중에 하나죠
알면서 모르는 척하던가 아니면 자신이 처한 상황을 모르는 경우던가
어느쪽이든 바람직하지 않고, 실제 후자의 경우는 자신이 그 당사자 이다 보니 잘 모르는 경우도 많죠.
 
아무튼 가끔 논리적이라 할 수 없는 글을 쓰며 알바비를 받는 이들이 있는거 같은데 그거 관리하는 자들은 좀 유념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