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유명 주식 전문가의 美國 주가 전망 ~~~~~~~~~~

 10월 들어서면서, 코스피가 마구 급락하자~겁먹고 보유중인 주식을 투매*해버린 심약자들은….주식할 자격이 넘 부족하니…은행에 예금해두고~ 1.8% 이자나 받는게 낫것어요
——————–
 “월가의 대표적인 강세론자로 꼽히는 펀드스트래트 글로벌 adviser의 톰 리 창립자는 “바닥은 지금-here”라며.. 올해 말까지 약 10% 주가가 상승-랠리를 보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31일 CNBC에 따르면 톰 리는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10월은 미국 증시에 괴로운 달이었지만,지금은 몇몇 급락한 업종을 매수할 기회”라며 “현재 시장은 심각*하게 과매도 됐다”고 지적했다.

JP모건의 수석 주식 전략가였던 리는 “20일 동안 10% 주가가 하락하는 등 10월 매서운 주가 하락으로 주식 매도가 이례적인 수준에 도달했다”고 강조했다.

펀드스트래트는 S&P500과 러셀2000의 50일과 200일 이동평균선 & 최근과 비슷한 하락을 역사적으로 비교했다.

리는 “기술적인 분석을 해 보면~ 바닥은 지금( Now)”이라며 “중요한 전술적인 신호가 있으며, 공격적인 매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연말까지 10% 이상 주가 반등이 가능하다고 예상한 그는 “가장 많이 떨어진 주식이 가장 많이 반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