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의 눈물).유령달러를 소개합니다.

(일본인의 눈물).유령달러를 소개합니다.
.
미국 비거주자를 위한, ‘달러와 모든 자산간 국내/외 교체투자에 관한 일반이론’이다. 달러는 미국거주자에겐 항상 안전자산이지만 그 밖의 나라에서 괴물자산이었다가 안전자산이었다가 한다.
한마디로 괴물이다.
.
 달러가 괴물로 변하는 순간=4배의 대박기회가 찾아온다.
우리 모두, 항상 달러가격이 모든 자산가격을 결정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살았다. 『일본인의 눈물』은 국내외의 주식, 부동산, 국채, 금, 원유, 농산물 등등과 달러간의 교체투자로 대박을 내는 기법을 설명한 종합 재테크 이론서다. .
이 책은 ‘원제: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기 기법’인 것처럼 단기간에 재산을 4배로 불려가는 기법을 안내한다. 달러를 일상의 화폐로 쓰진 않는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가능한 투자기법이다.

해외 투자는 아무 때나/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 달러예금에 가입하거나 해외주식 부동산 해외 ETF 국채 등의 해외투자에 나서거나, 금에 투자하는 사람은 바보다. 해외 투자된 달러들은 벌써 2017년에 약 12%. 2018년에 약 2%의 환차손을 보고 있다.
.
달러와 주식 아파트 금 원유 등등 모든 자산은 반비례 관계에 있다. 이를 이용하지 못하는 자는 부자가 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일본인들이 해외에 투자한 주식, 채권, 부동산 투자자금은 물경 3조 5,000억 달러다. 외국인의 한국 주식보유액은 약 7,000억 달러다. 이 달러보다 약 7배나 많은 달러를 해외에 투자하고 있다.
.
그러나 안됐지만 일본인들의 환차손 추정액은 무려 2조 4,500억 달러나 된다.
이 환차손 예정액이 바로 해외투자에 실패한 ‘일본인의 눈물’이다.

연속 다이아몬드형 달러교체투자 기법으로 재산을 4배로 불려주는 [비밀의 문]으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이 문을 열고 연속 다이아몬드형으로 투자하라! 귀하의 재산은 단기간에 4배로 불어난다.
 
최초로 공개하는 주식, 부동산, 국채와 달러 간의 국내 교체투자를 통한 4배 증식기법! 해외주식, 금, 원유 등의 해외투자 적정 시기도 알려준다!
『일본인의 눈물』 이 한 권의 책으로 달러투자 (국내/해외/자산 간)로 시작되는 재산 4배 불리기 기법은 전부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