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인의 결정은 비정상적인 것이다

영국 내 스코틀랜드 분리 독립을 지지한다!

영국 내 잉글랜드는 전세계 안에서 약탈 경제를 주도한 나라이었다. 이제 자기만 살려고 전세계 경제와 금융을 위기에 몰아넣고 있다. 그럼 이 피해를 그대로 받는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는 영국으로부터 완전히 분리 독립해야 한다. 그리고 분리독립한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 국가는 다시 EU에 가입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누가 봐도 영국의 EU 탈퇴는 비정상적인 결정이다. 이게 바로 영국은 주변국으로부터 큰 타격을 먹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 동안 전세계를 약탈했던 과오는 지금 자멸의 길이 되어야 옳을 것이다. 영국은 전세계를 자본으로 잠식하려했지만 이제는 영국 홀로 이 시대의 악재로 영국의 오욕 시대를 마무리되었으면 한다. 전세계의 제조와 무역을 일으킨 영국은 이제 전세계 제조와 무역을 올스톱 시켰다. 그리고 영국은 분리독립으로부터 혼자 살아남아야 할 것이다.

지금 이 시대는 전세계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있었다. 그런데 영국 혼자 살아남겠다고 반칙, 아니 배신을 한 것이다. 지금은 국제 공조를 하면서 세계금융위기로부터 출구전략을 하며 모두 고통분담을 하고 있었는데, 영국은 EU에서도 자기만 살려고 전세계 경제에 대한 배신을 한 것이다.

지금은 전세계 경제와 금융에 대해 전세계 지도자와 각 나라 경제 최고 책임자들이 이 시대 위기를 지혜를 모아 벗어나고 있었다. 그러나 잉글랜드 지역에서 전세계 경제 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에 대해 EU와 미국 중국 한국 등 모든 나라가 다시 모여 협력해서 더 큰 위기를 오는 것을 막고 더 불확실한 전세계 경제에 대해 안전함을 확보해야 한다. 또한 국제적 금융위기를 대비하고 함께 모든 나라가 공조 협력으로 잘 극복해 나가야 한다.

그러나 영국은 제외 되어야 하고, 스코틀랜드 독립은 전세계인들이 환영해야 한다.

http://m.media.daum.net/m/media/world/newsview/2016062420203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