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로 콘서트가기

다시 쓰는 알파콘 후기
한밤중에 콘서트때 받은 물품 정리하다가 콘서트 생각나서 다시 쓰는거에요. 이번에는 정말 자세하게..쓰고싶어서
(아 그리고 제가 부르카 입고 간다는 약속 못지켜서 죄송해요..엄마 검은 긴치마 몰래 가져가다가 혼나서..ㅋㅋ뱅봉도 못가져가고..)


저는 중콘 스탠딩, 막콘 2층 좌석을 뛰었어요
그거 아세요? 앞으로 붙을수록 시람 머리가 가까워져서 시야가 답답해지고 관람하기 힘들어진다는거..뒤로 빠지면 정말 신세계가 열려요. 오히려 10배는 더 잘 보여요..이건 뻥아니고 진짜입니다..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일단 멤버들 알파콘때 첫 느낌을 말씀 드리지면(집요하고 디테일한 묘시 주의)


태양같은 경우는 일단 첫 느낌이 아이라인 검은색, 아이섀도우 브라운 계통이다..☆..아이섀도우 진하다 그리고 입술이 좀 통통하다..그리고 근육이 진짜 탄탄하다..그리고 진짜 흥이 넘친다ㅋㅋ그러고 보면 태양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그냥 자기 스타일대로 공연하는구나..그리고 2층쪽으로 좀 많이..멀리 내다보는듯한 시선처리였어요. 스탠딩을 쳐다볼땐 시크하게~ 그리고 가끔씩 살풋이 웃어주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승리같은 경우는 시종일관 빙긋빙긋 웃고 있었어요. 머리는 약간 펌이었고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분위기가 정말 부드럽고 시랑스러운 느낌이었어요. 키는 보통정도? 승리는 정말 2층3층을 많이 불렀어요..그리고 스탠딩 이쪽 저쪽 정말 많이 다니고 승리는 멀찍이서 바보같이 헤헤 웃는 저를 지긋이 한번 보고 갔어요. 승리야 니가 최고야 팻말 만들어 가고 싶었는데…플카는 무슨 뱅봉도 못 챙겨갔어요ㅠ 승리는 한명 한명 바라봐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그..와이지 카메라 아시죠? 정말 좋아합니다..아니 그냥 카메라를 참 좋아해요


탑같은 경우는 너무 잘생겨서 잠시 입 벌리고 있다가 바보같아 보일까봐 바로 입 다물고 찬찬히 봤는데 다리가 진짜 길어요. 눈빛은 빨간렌즈 때문인지 더 광렬해보이고..잘 안웃어요 탑은..좀 인상쓰고 있길래 좀 뮤섭다..흑 이러고 있었는데 저한테 갑자기 웃어주는거에요..희소한 웃음을 보니 더 감격스럽구려 흑..탑어빠.. 그리고 정말 탑은 동선이 복잡하지 않아요..좀 진득하게 한군데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있다가 슬금슬금 가는편이고..탑은 팬서비스로 한명한명 보는건 아닌데 전체적으로 다 보고 있어요..옆에서 팬들한테 물뿌릴때 표정이 정말 해맑았어요. 약간 분위기가 지구별이 낯선 외계에서 온 청년느낌..(ㅋㅋ:)


지디는 참 아기자기해요. 표정이나 몸짓이나 잠시를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 뭔가 팬조련을 해요..윙크를 한다거나 입술을 내민다던가 아무튼 끼 부린다고 해야하나? 그런게 굉장히 많죠. 조련을 굉장히 많이 해요. 솔콘때 보다 오히려 뱅으로 있을때 그런게 더 많은 것 같아요. 지디는 스탠딩을 볼때 좀 필 꽂이는 한분을 유독 계속 봐요. 그리고 불특정 다수에게 손을 자주 흔들어요ㅋㅋ..깨알같은 귀여운 행동이 많고. 춤을 정말 유연하게 잘춰요. 동작 하나 하나 살아있는 느낌. 지디는 섹시합니다.


대성같은 경우는 정말 시원시원하죠. 구릿빛 건광한 피부에 탄탄한 근육. 대성이는 정말 왜 천시라고 불리는지 알겠어요. 정말 웃을때 저도 모르게 동공 확장…와 정말 웃는 모습이 멋있다 대성이는 팬분들께 가까이 다가가는걸 좋아해요. 손짓하면서 팬들 많이 봐주고. 목소리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시원시원하고 눈동자 반짝하고 입술 도톰하고..핑술이라고 하죠..검은색 빅뱅티 입었는데 굉장히 타이트해서..허허..좋았습니다.


스탠딩과 2층..솔직히 저는 둘다 똑같이 좋더라구요. 스탠딩의 매력은 뱅들 외모 감상, 춤선 감상, 팬서비스..인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에서 라이트를 받는것도 좋죠.
2,3층에서 보면 조명의 근원(?)..시작점부터 보이지만 아래에 있으면 조명이 은은하게 감싸고 있는 느낌? 그리고 종이가루, 폭죽 같은 세부요소들이 더 현실감있게 느껴지고..팬분들과 가까이 있어서 기분 좋죠. 이번 콘서트 같은 경우는 이동무대도 있어서 또 한번 더 잘볼 수 있었구요. 스탠딩 빠져서 보는건..정~말 좋습니다.


좌석같은 경우는 무대가 한 눈에 보이니까 다섯명의 뱅이 다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다 보이죠. 근데 2층 중반쯤만 되도 뱅 얼굴 표정이나 이런건 전혀 안보여요. 어디를 보는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전체적인 행동, 춤선은 다 보이죠. 근데 확실히 미친듯이 뛰고 편안하게 춤추고 남 신경안쓰고 음악듣고 놀기에는 2층이 편한것 같아요. 물건 같은것도 다 좌석에 내려놓으니까 손도 편하고..그냥 막 미친듯이 환호하고 놀고 편하게 보기엔 좋아요. 그리고 옆좌석 분들이랑 노는것도 재미있어요. 제주위는 다~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일본분이시더라구요..순간 한국 아닌줄ㅋㅋ근데 국적 관계없이 콘서트에서는 모두 친구!


멘트나 이런건 여름입니다! 같은 폭탄선언(?)은 이미 다 알고 계시니까 전 이정도만 적을게요
벌써 콘서트 끝난지 일주일정도 됐나요..전..이제 다시 정신 차리고 내일부터 학교가야죠ㅠㅠ
오빠들..내년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