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지대루인 송영무 국방장관을 즉각 해임하세요

오늘23일자 청와대게시판 청원번호243409번 글입니다..
저는 휴대폰상에서 네이버.다음에 하루 한두개 댓글다는정도이고, 청와대국민청원은 말만들었지 처음해봅니다..
그만큼 자잘한.사소한것에 집착하지도않고 또 열성적인 운동가도 아닙니다.

처음에 장관후보로 송영무님은 알려진것이없고 백군기님은 과묵하고 합리적으로보여 백군기님을 선호했는데,송영무님이 임명되어 그런가보다했습니다..
송영무님의 해임요구이유는 첫째로,지금까지 언론보도된 실언사례가많은데 실언도3번4번까지는 용서하지만,실언도5번부터는 최고공직자인 장관으로서는 용서할수없습니다.국방장관이면 언론노출기회가많고 발언하나하나가 중요해서 늘 조심해야하거늘 실언을 한두세번도아니고 실언5번이상하면 실언을 신경쓰지않는 안하무인인 성격인겁니다..
공적발언해야할 장관을 그만두고 연예인하라고하세요..

둘째로, 자유민주주의체제에 가장위협인 군사반란쿠데타성격의 최중요사안인 게엄령문건을 대통령에게도 보고하지않고 4달을 방치했다는것은 첫번째언급한 5회이상의실언보다 더 중요한 해임사유입니다..
정무적 판단으로 대국민발표는 늦출수있었다하더라도 대통령에게는 완벽한보고를 15일내에 했었어야만합니다.

송영무님은 여러모로 자질부족합니다..우유부단하고, 진실하지않고,능력없고 등등 단점이 한두개가아니라 너무많고 장점은 거의안보입니다..
저도 송영무님의 까칠하지않고 인정있는모습을 좋게봐서 웬만하면 이해했는데 이제는 이해할상황이아닙니다..목불인견입니다..
처음에 과묵한 백군기가아닌 송영무의 잘못된선택을 이쯤에서 끝내야합니다..이쯤에서 피해최소화해야합니다.
국방장관 한달없다고해서 전쟁나거나 세상달라지는것 없습니다..짜증나니까 빨리 송영무를 해임하세요..

저는 학력고사295점받아서 4년등록금면제와 매월학비보조금15만원씩받은 한양대기계공학과87학번 윤희완입니다.휴대폰착신내전용전국번호1800-8555.
저도 처음 청와대게시판 글쓰는거고 그만큼 신중한생각끝에 참다참다 송영무장관의 즉각해임 요구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