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대 부정대선 좌익효수는 꼬리가 아닌 올싱아이(실행주범)였다!

  “국정원 여직원 김하영은 여장남자였다”고 주장한 아버님의 아드님을 직접 만나보고 정말로 ‘논리로는 설명할 수 없는 본능적인 육감’이 있다는 게 느껴져져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지금 저의 입장은 계속 “GO”입니다.
 
 

 

 

 

 
[특종] “국정원 여직원 김하영은 여장남자였다” !
https://youtu.be/ULdpUqh_In8 
 국정원 김하영 댓글 당사자가 여장을 한 남자라고 주장하시는 최성년 님의 인터뷰
https://youtu.be/VBYzDkQ5o6k
 
※ 추신 – 계속 추적중인 단서들 메모.
– 아버님의 주장이 사실이면, 아버님 개인적으로는 영화 “올드보이”의 현실판이고, 사회적으로는 적폐청산의 좋은 실마리가 된다.

 
1. “김하영”이 정보통신망에 남긴 폭언들을 보면, 도저히 평범한 20대 여성이 쓴 글이라고 보기 어렵다. 정말로 남성일 가능성 충분히 있다.
 

2. “좌익효수”는 40대 유모씨라고 알려져 있는데, 어떤 기사에는 이모씨라고 되어 있는 것도 발견.
http://koridol.tistory.com/3756
  가. 40대라고 하면서도 대표 이미지는 ‘김하영’ 이미지인데, ‘김하영’은 도저히 40대로는 보이지 않는다.
  나. 아드님은 이씨이고, “좌익효수”와 이름이 유사하다.
  다. 아드님의 어머님이 유씨인데, 원래 호적에 이완규의 자(子) 아드님이었다가, 부모님 이혼 후에는 유○○의 자 아드님으로 바꾸었다.
  라. 법원의 ‘재판안내문’에 보통은 “최성년 공무집행방해”이면, “최○년 공무집행방해”라고 표시하고, 심지어는 최근에 ‘박근혜’도 “박○혜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표시한 것을 보았다. 그런데, 좌익효수는 “○○○ 공직선거법 위반”, 이런 식으로 표시했다. 이런 것들을 보면 좌익효수가 ’40대 유씨’가 아닐 가능성도 있다.
  마. 계정의 사용자 인수 인계 하여 “김하영”은 쏙 빠져나갔을 가능성도 있다.
 

3. 아드님의 휴대폰 번호가 매우 단순해서 외울 정도인데, 우연인지 516이 들어간다. 010-516○-○○○○. 18대 대선 ‘박근혜’ 후보 득표율 51.6%. 516쿠데타. 516+911(upside-down)
 

4. 아드님은 아버님의 트위터(twitter) 계정을 모니터링하고있다고 인정했었다.
 
 
5. 대한민국의 서기 2012년 18대 대선 부정선거의 실행자는 정체불명의 인물로, 정체를 밝혀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사람은 ‘잠금농성’을 하며 범죄의 증거인멸을 했던 자이기 때문에 상식적으로 볼 때, 대한민국의 형법과 형사소송법상 구속되는 것이 마땅한데, 이상하게 구속되지도 않았을 뿐더러 수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정체조차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는 한편, 그 사람을 공익제보한 사람은 직장 공무원에서 파면을 당하였으며, 범죄자를 “감금했다”며(무고) 국회의원들이 오히려 기소되고, 법원이 그 황당한 공소제기를 받아들여 재판까지 한, 상식 밖의 웃지 못할 일들까지 벌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한민국의 사법체계가 얼마나 부패하고 개판으로 돌아갔는지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그 일을 역공하여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부정선거 공작에 활용한 사실이 있습니다.
 
  “~씨 덕분에 개표방송 마음 편하게 지켜봤습니다” (살랑살랑)
 
  “무사히 잘 넘겼다는 추억으로 기억될 겁니다.” (살랑살랑)

  국정원 간부가 부정선거 공작하다가 발각된 사람에게 이렇게 말하는 게 어색하지 않은가? 꼬리가 아닌 실행 주범이기 때문이고, 대한민국 국민 전체를 농락한 사건입니다.
  그래서 그 정체불명의 인물을 밝혀 공정한 사법처리하도록 하는 것은 공익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6. 대한민국에서 일반인들은 재판 전에 사전구속하는 게 만연하고 거의 일상적입니다.
  그런데 서기 2012년 18대 대선 부정선거의 국정원 직원 “김하영”은 ‘잠금농성’하면서 증거인멸을 하였는데도 구속되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으면 구속인데, 증거인멸 다 해서 더 인멸할 증거가 없어서였을까요?
 
  구속이 되면, 구치소 안에서 직원이든 수용자이든 그 사람의 정체를 목격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이 부정선거 실행주범인 중범죄자라도, 혹은 증거인멸 관련으로도 구속이 안 된 것입니다.
 
  만약 이 사람이 입을 열면 핵폭탄급일 것입니다. 逆鱗.

  적폐의 뿌리를 뽑지 않고 적폐의 가지치기만 하면 적폐가 더 잘 자랍니다.
  저는 부정선거를 “부패의 정수(精髓)”라고 말했었고, “적폐청산”이 화두인데, “적폐의 정수”라고 해도 같은 말입니다. 18대 대선 부정선거를 청산하면 적폐청산 됩니다.
  부정선거의 선거무효는 최고의 적폐청산입니다.